시흥시중앙도서관, '모든 요일의 여행'의 김민철 저자와의 만남 개최
시흥시중앙도서관, '모든 요일의 여행'의 김민철 저자와의 만남 개최
  • 배선일 기자
  • 승인 2019.07.16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책과 함께 만나다
시흥시 제공
시흥시 제공

[오시흥 배선일 기자] 오는 25일 목요일 저녁 7시, 시흥시중앙도서관 다목적실에서 '7월, 책과 함께 만나다' 김민철 작가와의 만남이 진행된다. '모든 요일의 여행', '모든 요일의 기록', '하루의 취향'등을 펴낸 작가가 ‘나에게로 떠나는 모든 요일의 여행’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김민철 작가는 광고회사 카피라이터로 일하면서 틈틈이 글을 써 책을 내고 있다. 이번 강연의 주제가 되는 '모든 요일의 여행'에서는 일상의 권태에서 벗어나기 위해 늘 도시의 바깥을 꿈꾸지만 결국 남는 건 사진밖에 없는 천편일률적인 여행 패턴을 벗어나지 못하고 ‘유명하다는 그곳’을 향해 여행지에서조차 분주한 사람들에게 작지만 확고한 나만의 여행을 직조해가는 즐거움을 전해준다.

여행가기 좋은 여름, 김민철 작가의 여행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시흥시도서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강연신청을 하면 된다. 또한 관련 도서기획전은 중앙, 능곡, 대야, 군자, 목감, 장곡도서관에서 만날 수 있다.

중앙도서관은 앞으로도 매월 사회적 이슈와 관련된 주제를 선정하여 도서 기획전을 진행하고, 해당 주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특별강연을 진행하는 등 사회와 소통하고 깨어있는 정보센터로서의 역할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